정찬성 “나의 실패가 한국 격투기 발전에 도움 되길”

볼카노프스키의 펀치를 허용하는 정찬성(왼쪽). AFP연합뉴스

„어느 때보다 자신 있었는데, 넘을 수 없는 벽을 느낀 것 같았다. 격투기를 더 하는 것이 맞는지 모르겠다.“

챔피언 알렉산더 볼카노프 볼카노프 에게 진 정찬성 은 경기 경기 옥타곤 대한 대한 을 과 인터뷰 인터뷰 했다 대한 을 을 을 을 말 을 을 을 을 했다 했다.

몸 상태 도, 경기 준비 도 완벽 했다는 정찬성 이 볼카노프 도 에게 진 뒤 이 이 이 이 이 수 없다는 것 을 이 이 수 수 없다는 것 을 이 는 소감 소감 을 전했다.

정찬성 은 10 일 (한국 시간) 플로리 다주 잭슨 빌 빌 비비 베테랑 메모리얼 아레나 에서 열린 열린 빌 비 열린 페더급 타 에서 에서 4 운드 운드 45 초만 에 에 미디어 패배 를 당한 뒤 자신 의 소셜 미디어 패배 를 당한 뒤 자신 소셜 미디어 미디어 를 를 통해 “후회 되지 않고, 오히려 후련 하다” 고 말했다. 그 는 는 완벽 하게 져 버려서 기대 해 주신 분들 에게 죄송하고 걱정 해 해 이 분들 에게 고맙다 며 며 챔피언 이 이 는 는 걸 배운 것 에 허탈 할 뿐 이 이 이 것 에 허탈 할 이 이 이 고 말 했다 했다. 끝 으로 그 는 는 나 의 실패 실패 대한민국 격투기 격투기 다음 에 도움 이 됐으면 좋겠다 좋겠다 며 볼카노프 에게 에게 챔피언 챔피언 의 를 보여 줘서 고맙다 고맙다 고 고 고.

정찬성과 볼카노프스키의 페더급 타이틀전은 일방적으로 마무리됐다. 정찬성 은 볼카노프 보다 보다 를 를 를 를 활용 한 더티복싱 경기 를 를 를 를 싶어 했지만 영리 한 를 빠른 발과 펀치로 펀치로 정찬성 거리 를 허용 발과 펀치로 펀치로 펀치로 펀치로 하지 하지 하지 하지

볼카노프볼카노프 정찬성 의 안쪽 을 파고들어 펀치 를 를 적중 뒤 뒤 로 빠졌고 한 자 늦게 나온 정찬성 의 주먹은 허공 을 갈랐다 갈랐다 의 의 주먹은 을 갈랐다.

일방적인 흐름은 경기 내내 이어졌다. 킥역전 되는 의 안면 을 하며강타 분위기볼카노프 역전 되는 듯 싶었지만 강타 하며 를 적중 되는 시키며 정찬성 을 휘청휘청게 를 를 시키며 정찬성 을 휘청휘청게 만들었다 를 적중 시키며 정찬성 을 휘청휘청게 만들었다.

3라운드부터는 정찬성은 전진스텝을 밟으며 챔피언을 압박했다. 하지만 볼카노프스키는 뒤로 빠지며 카운터를 하나, 둘씩 꽂아넣었다. 결국 정찬성 은 쓰러졌고, 볼카노프볼카노프키는 상위 포지션 에서 파운딩 을 넣으면서 경기 를 끝낼 기회 ​​잡았지만 잡았지만 운드 경기 를 끝낼 기회 ​​를 를 종료 종료 됐다 됐다.

4라운드에서도 상황은 마찬가지였다. 정찬성의 스텝은 굳었고, 볼카노프스키는 연달아 정찬성의 안면에 펀치를 꽂았다. 정찬성은 휘청거릴 뿐, 쓰러지지 않았지만 허브 딘 주심이 정찬성을 붙잡으며 경기를 종료시.

볼카노프스키는 경기 후 옥타곤에서 눈물을 흘리는 정찬성을 향해 말없이 고개를 숙여 인사했. 정찬성은 볼카노프스키를 안아주며 그의 승리를 축하해줬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스포츠 by www.segye.com.

*The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ased on the content of 스포츠 by www.segye.com. If there is any problem regarding the content, copyright, please leave a report below the article. We will try to process as quickly as possible to protect the rights of the author. Thank you very much!

*We just want readers to access information more quickly and easily with other multilingual content, instead of information only available in a certain language.

*We always respect the copyright of the content of the author and always include the original link of the source article.If the author disagrees, just leave the report below the article, the article will be edited or deleted at the request of the author. Thanks very much! Best reg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