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성 아들’ 루, 반려견 배설물·폐기물 방치 사과 „노력 부족… 父는 무관“

사진=루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루 는 30 일 자신 의 인스 타 그래을 통해 “이런 일 이 여러 차례 반복 돼 가장 피해 를 보셨을 입주민 분 에게 가장 먼저 심심한 사과 의 말씀 드린다. 전날 뒤늦게 커뮤니티 와 기사 를 확인 했고 더 빠른 대처 를 못해 죄송 하다” 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사건과 무관한 저희 아버지가 저 때문에 피해를 입고 계시다. 부디 저희 아버지에 대한 억측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다.

마지막 으로 루는 제 제 풀어야 할 오해 와 사실 이 있다면 적극 적 입주 입주 민분과 소통 해 해결 하는 방향 찾아 찾아 보겠다 보겠다 보겠다. 다시 한번 이러한 문제로 실수하는 일 없게 하겠다. 죄송하다”고 재차 고개 숙였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앞서 지난 27 일 한 온라인 에는 에는 에는 유명 의 의 아들 아들 씨 때문 에 에 년간 고통 받고 있다 있다 는 글 이 올라왔다 올라왔다 올라왔다 올라왔다 올라왔다 올라왔다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년간 고통 받고 있다 있다 는 올라왔다 올라왔다 때문 에 에 에 년간 년간 받고 받고 있다 있다 있다 있다 는 글 이 올라왔다 올라왔다 ” 이후 온라인에 A씨에 대한 비판이 쏟아졌다.

한편 루는 지난 2020년 싱글 ‘그 날’로 데뷔했다. tvN 드라마 ‘악의 꽃’에 출연하기도 했다.



Source: 연예 by www.segye.com.

*The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ased on the content of 연예 by www.segye.com. If there is any problem regarding the content, copyright, please leave a report below the article. We will try to process as quickly as possible to protect the rights of the author. Thank you very much!

*We just want readers to access information more quickly and easily with other multilingual content, instead of information only available in a certain language.

*We always respect the copyright of the content of the author and always include the original link of the source article.If the author disagrees, just leave the report below the article, the article will be edited or deleted at the request of the author. Thanks very much! Best regards!